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2022년 8월 롤 티어별 탑 미드 정글 원딜 서폿 개꿀챔 순위

by 스토리G 2022. 8. 12.

먼저 탑 라인입니다. 브실골플에서는 다리우스가 상위권에 속하고, 아트록스, 쉬바나가 주로 사용됩니다. 다이아 랭크 이상은 피지컬과 뇌지컬을 요구하는 챔프들이 보이네요.

 

정글입니다. 브실골 구간에서는 마스터이를 많이 플레이하는 모습이고, 케인이 든든하게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이에나도 주로 보이고, 시야 싸움과 합류가 잘 없는 구간이기 때문에 쉬바나가 우세한 경향이고, 플레티넘 이상 이상 티어에서는 흔히 말하는 칼챔이 많이 보이네요.

 

미드 라인입니다. 사일러스의 힘 대단합니다. 모든 구간 1위를 보여주고 있고, 그 뒤를 제드가 바짝 따라오고 있습니다. 신기한 점은 브실골 구간에서 하이머딩거가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그 뒤로 빅토르가 온다는 것인데요. 아무래도 하이머딩거가 라인 밀기가 좋고, 역관광이 자주 나오는 챔프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원딜입니다. 사일러스처럼 시비르가 1위를 차지하고, 그 뒤로 이즈리얼 사미라가 나오네요. 브실골플 구간에서 1,2,3위 순위 변동이 없습니다. 대단합니다. 그 뒤로 멋진 피지컬을 자랑할 수 있는 루시안과 한타가 좋은 미스포츈, 4타가 강력한 진이 나오고 있습니다. 다이아 구간에서는 세라핀도 원딜 라인으로 사용하네요.

 

마지막으로 서폿라인입니다. 브실골플 구간에서 아무무가 굉장히 높은 순위를 보여주고 있고, 제라스와 애쉬도 보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언제나 든든한 서포터인 레오나 노틸러스 쓰레쉬가 많이 보이지 않아 신기하네요.

 

이상으로 2022년 8월 티어별 라인별 챔프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댓글